본문 바로가기

  • kidultsattic.com
Play Ball !!

18.08.08. 모창민 복귀쇼.gif (+박석민 몸개그)

by DreamTime™ 2018. 8. 10.



* 1군 복귀한 모창민의 대활약 

1타점 적시타. 



또 적시타. 모창민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엔 솔로 홈런. (4타수 3안타 3타점) 



오랜만에 나왔는데 수비도 잘함. 



그 용병이 1루에서 삽질할때 모창민이 그렇게 보고싶었는데....FA 1년 앞두고 운도 없지. 



이 수비력 무엇?????



예전엔 모창민을 3루에 세우면 그쪽은 터널 개통이었는데, 요즘은 수비안되는 퇘지보다 몿이 낫다. 



올해 부상때문에 1군 등록일수가 부족해서 FA는 내후년이 될것 같은데, 내년에 잘해서 FA 대박 기원. 



* 오랜만에 나온 박석민 몸개그 

2회에 우중간 가르는 장타를 치고 출루를 했는데.....



퇘지가 발이 느린데다 kt의 외야 수비가 좋아서 완벽한 아웃 타이밍이었는데 이런 짓을 해서 세입. ㅋㅋㅋ 



아니 어떻게 3피트 라인 아웃을 피하면서 저렇게 들어가지...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하려고해서 하는게 아니라 그냥 나오는거다. ㅋㅋㅋㅋㅋㅋ 

퇘지의 몸개그는 한참 야구가 잘될때 자기도 모르게 나오는게 진짜배기임. 



동작, 표정연기, 예술성 완벽하구요.....세입되서 결국 득점까지 했으니 10점 만점. 



피겨여왕 김연아도 한수 접을 연기력. ㅋ ㅑ (-_-)b 



* 경기 뒷풀이 

가만보면 모창민 빠돌이 노릇도 하는 문어발 박민우. 

손시헌에 대한 자세가 존경하는 선배에 대한 우상숭배라면, 모창민한테는 편한 선배를 갈구면서 

좋아하는 츤데레적인 면이 있는것 같다고나 할까. 



우성이는 트레이드되서 오자마자 선배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는듯. 



진지한 몿과 퇘지 몸개그의 콜라보. 

정식감독 자리에 눈뒤집혀서 투수들 다 잡아먹고있는 미친 혹사충 감대때문에 받은 스트레스로 이런 뻘짓도 

하게되는군. 


움짤은 다 만들어놨는데 어제 경기에서 화요일에 했던 미친짓을 그대로 반복하고, 7월에 미친듯이 굴린 강윤구를 

결국 3연투시키는 미친짓을 보고 완전 X빡쳐서 글쓰지 말까 했는데 만든 움짤이 아까워서 그냥 올리는 포스트. 

아무리 적폐 프런트라도 생각이라는게 있다면 아시안 게임 브레이크때 혹사충 아마추어 감대는 빨리 잘라버리고  

일찌감치 정식 감독을 선임하는게 정상인데, 애초에 생각을 할줄 아는 집단이었으면 프로 경험이라고는 한푼어치도  

없는 아마추어따위를 프로야구팀 감독 자리에 앉히는 정신나간 짓도 안했겠지. 

내년엔 내 소원대로 야구를 완전히 끊게 될지도 모르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