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ven the smallest person can change the course of the future
  • This, too, shall pass away
Play Ball !!

박석민 엔씨행 기념 개그 움짤.gif

by DreamTime™ 2015. 12. 1.



박석민 엔씨 입단 기념 그동안 수집했던 개그 움짤 대방출.


박석민의 트레이드 마크 트리플 악셀. 




그런데 트리플 악셀하면서 친게 홈런이 됨.;;;;




뭔 입간판 쓰러지는것 같냐...ㅋㅋㅋ




강민호를 쿠션삼아 안 넘어지는 늠름한 모습.




퇘지가 덕아웃에 빠진날. 결국 혼자 못나오고 코치님이 도와줌. 




그 상황을 즐기고 있는듯....

 



타격자세 잡다가 벨트 빠짐. ㅋㅋ




엉덩이에서 글자가 나와요.gif

(주루하다 공에 맞아 아웃된 상황 ㅋ)




우아함과 예술성을 겸비한 트리플 악셀.




껌 안씹은척 하려다가 삼켜버림.




1루 주자 피하다가 투수한테 뛰어듬.




그러고는 또 한참 앵겨있음;;;; (feat. 훈훈한 카도쿠라 형)




신개념 헤드락 태그.




개그 이미지에 가려서 그렇지 수비도 리그 탑급이 맞다.

분명 잘친 타구인데 '아우 ㅅㅂ 저걸 잡냐' 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음.




1일 1개그를 몸으로 실천.




드리블하며 홈대쉬하다 포수의 태그를 피해 홈을 찍고 세잎되는 박석민. 

(어떤 능력자가 만든 축구공 합성짤)




뜬공에 약하다더니만.....;;;;




요즘 야구는 다들 눕는게 대세.




올해 최고의 개그짤. (포인트는 심판과 박병호의 무표정)

....이날 이후 박석민은 타격 부진에서 벗어났다고 한다.




내년엔 테임즈하고 이런거 하려나....




만화의 실사판같았던 장면.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