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idultsattic.com
Play Ball !!

16.09.30. 박석민 개그 본능.gif

by DreamTime™ 2016. 10. 4.



경기는 졌지만 막판에 박석민이 오랜만에 제대로 된 개그를 보여줬던 한화전. 


사구를 맞음. 



아니 이런 상황에 무슨 리액션이......;;;;

일부러 이러는건 아닐테고, 무의식적인 반응이 이정도면 정말 개그 본능을 타고났나.  



부상 복귀한지 얼마 안되서 걱정되긴 하는데도 폭소가 먼저 터짐. 아오...ㅋㅋㅋㅋ



교체되서 들어올때부터 자기도 웃고 팀원들도 웃음을 참고 있는거 같더라니.....

옆에 있던 종박하고 눈이 마주치자 다같이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석민은 고액 FA의 부담감 때문인지 시즌 중반까지는 다른 해에 비해 개그도 별로 안하고 

근엄 진지 분위기였는데, 후반부터 예전 모습이 나오는거 보니 포시에 잘하려나...

(이 사구 이후로 롯데전에 29호, 30호 홈런 날리면서 홈런 커리어 하이 찍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