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idultsattic.com
Movie/미드

프렌즈 재결합 스페셜 확정

by DreamTime™ 2020. 2. 22.



몇년간 루머만 무성했던 미드 프렌즈 멤버들의 재결합 스페셜이 드디어 확정됐다. 

시리즈 종료 25년만에 방송되는 이번 특별편의 제목은 'The One Where They All Get Back Together'. 

NBC에서 10시즌(1994~2004)동안 방영됐던 프렌즈의 이번 특별편은 HBO의 스트리밍 플랫폼인 HBO Max가 

서비스를 시작하는 5월에 볼수 있다고 한다. 

여기에 더해서 HBO Max는 5월부터 프렌즈 10시즌 전편을 스트리밍할 예정이라는데, 아무래도 스트리밍 후발 

주자다보니 작년말에 넷플릭스를 떠난 프렌즈를 냅다 낚아채서 이슈몰이를 하려는것 같다. 



프렌즈 멤버들 재결합 확정 발표 후 매튜 페리의 인스타그램.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이번 특별판은 각본없이 녹화될 예정이고, 오프닝 크레딧은 NBC시절과 똑같이 제작자인 데이빗 크레인과 

마사 카우프만, 그리고 프렌즈의 주인공 6명의 이름이 올라간다. 

10시즌동안 프렌즈 촬영 장소였던 워너브라더스 부지의 Stage 24에서 녹화가 진행될 예정이고, 이번 특별판의 

배우들 개런티는 기존 시리즈 편당 개런티의 두배가 넘는 2.5~3m 수준이라고 함. 


"시대가 바뀌어도 프렌즈가 여전히 보는 사람들을 휘어잡는 매력을 발휘하는건 대단히 인상적이었다. 

프렌즈 멤버들과 관객들이 실시간으로 다시 모이게 되는 이번 프렌즈 스페셜이 오리지널 팬들과 신규 팬들을 

하나로 묶는 새로운 시대의 이정표가 되길 바란다." - HBO Max 


출처 : The Hollywood Reporter 



작년말부터 제니퍼 애니스턴이 토크쇼에서 운을 띄우더니 방송 종료 16년만에 드디어 재결합 스페셜 확정. 

하지만 애니스턴도 인정했듯이 지금 다시 찍는다고 해도 그때 그 느낌이 다시 날지는 의문이긴 하다. 

각본없이 진행한다는걸 보면 예전같은 시트콤이 아니라 그냥 멤버들이 모여서 토크쇼 형식으로 한편을 

때우는 방식이 될수도 있을듯. 

사실 이런건 매튜 페리만 빠지고 나머지 5명이 모여서 이미 한 적이 있긴 하다. 

그래도 어쨌든 프렌즈 멤버 6명이 다시 나오는걸 볼수 있다는것 자체가 의미가 있을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