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보르기니 

1루에서 홈까지 으아아아~~~~


막판에 힘들어서 쓰러진것처럼 보이는 슬라이딩. 


나가 해냈구먼유~~ 


거북이가 무리해서 정신이 없음. 


맛간 의지를 보고 빵 터진 박민우. 


묘하게 닮은 2인조. 

비시즌에 박민우가 살 좀 붙었을때 찍은 사진은 진짜 양의지하고 구별이 잘 안될 정도. ㅋㅋ 



* 노진혁 시즌1호 홈런 

외국에서 보면 멸치가 홈런 잘 친다고 할듯. 



* 알테어 데뷔 첫 홈런 

일단 걸렸다하면 장외급. 


데뷔 첫 홈런이라 다들 개무시. 


시간차 공격. ㅋㅋ 



* 노성호 자빠링 

투구 후에 중력을 이기지 못하고 마운드에 넘어지는 노로호. 

삼성에서라도 터지면 응원한다, 진짜. 



* 양의지-김성욱 타격폼 비교 

소고기는 언제 터지냐 진짜....



* 데뷔 첫승을 거둔 라이트의 탈삼진 

제구는 요상하게 흩날리고 주자 나가면 새가슴인데 그래도 꾸역꾸역 틀어막긴하는 라이트. 

#NC Dino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꼬꼬미야 2020.05.18 19:5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역시 양보르기니 뿌아아아아앙 달려오는거 움짤로보니 ㅎㅎ 귀엽기도하고 웃기기도하고 대견스럽기도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