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idultsattic.com
Play Ball !!

20.05.12. 박석민 끝내기 홈런.gif

by DreamTime™ 2020. 5. 13.



역시 야구는 경기내내 지고있어도 마지막에 이기면 된다. 


3점 지고있던 8회말 한점 추격하는 박석민의 솔로 홈런. 



1회 만루찬스를 삼진으로 날리는걸 봤기때문에, 또 가비지 타임에 스탯관리한다고 속으로 깠던 홈런. 

3점 차이로 지나 2점 차이로 지나 지는건 마찬가진데 이거 쳐서 뭐하남....



그런데 9회말에 권희동이 출루하더니 2사에 생각지도 못했던 나성범의 동점 홈런이........?????



아웃카운트 한개 남겨놓고 동점!!!! 

이렇게되니 8회말 퇘지의 홈런 재평가 들어감. 



컨디션도 별로였지만 선발포수 김태군과 합이 잘 안 맞아서 고전했던 선발 루친스키. 

나성범의 동점 홈런으로 루친스키의 패전도 지워졌다. 



그리고 연장전 10회말 선두 타자 박석민의 끝내기 홈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퇘지 절친 이명기 좋아하는거 보게....ㅋㅋㅋㅋㅋ 



다 지는줄 알았던 경기를 9회말에 원점으로 돌리고 연장가서 끝내기 홈런으로 승리. 

근데 이거 어디서 많이 본것같지 않은가? 

작년 3월 26일 창원 kt전 11회말 2사에 양의지의 동점포-모창민의 끝내기포 백투백 생각난다. ㅋㅋㅋ 

그게 엔팍 1호 끝내기였음. 



끝내기 때마다 나오는 광란의 세리머니. 



다 지고있던 경기를 멱살잡고 건져낸 2인조. 



미국 중계진이 엄청 좋아하던 장면. ㅋㅋ 

홈런치고 타구 감상하는게 아니라 폴대 타고 넘어간거라 홈런인지 파울인지 확인하는중. 

MLB였으면 끝내기 벤클 나오고 다음 경기 빈볼에 잘하면 다음 시즌까지 뒤끝이 이어졌을듯. ㅋ 



espn에서 벨트란하고 똑같다고 한 박석민의 무릎꿇기 홈런. 



드디어 이 장면이 미국에 중계되니 왠지 뿌듯함. 



박트란 or 벨퇘란. 



홈런 확인중인 퇘지의 기우뚱. 

뒤에 광고 자막이 개그력을 더 높여줬던 명장면. ㅋㅋ 



당연히 질줄 알았는데 이게 왠일....

너무 재미없길래 딴짓하면서 대충 봤는데 8회 박석민 홈런, 9회 나성범 동점홈런, 10회 퇘지 끝내기는 전부 

라이브로 봤다. 



명기 우리팀에 와서 저렇게 좋아하는건 처음 보는것 같은데....ㅋ 



의지하고 명기가 제일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 경기 근육뭉침때문에 더그아웃에 있다가 김태군의 연속 삽질이 터지자 경기 중간부터 나온 양의지. 



물 들어온 김에 아예 모터보트 타고 달리는 NC Dinos. 



이거 뭔가 했더니 노스 캐롤라이나에 있는 마이너 구단 6군데에서 빈 관중석 응원에 참여하고 싶다고 자기들 

마스코트 입간판을 보내줬다고 한다. ㅋㅋㅋ 



인터뷰 장면에 영문 표기로 나온 박석민 별명. '브콜돼' 

다분히 미국 NC팬들을 겨냥한 자막으로 보인다. 

#NC Dino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