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idultsattic.com
Play Ball !!

17.06.01. 이종욱 수퍼캐치.gif

by DreamTime™ 2017. 6. 2.



시리즈 스윕을 막은 이종욱의 미친 수비. 

이거 완전 빠지는 장타가 될줄 알았는데.....



역시 허슬 수비하면 종박이지. 



3점차 1사 1루에서 이게 빠졌으면 2점차에 1사 2루가 됐을테고, 1차전에서 다 이긴 경기를 필승조가 

털려서 졌기 때문에 3차전도 장담할수 없는 상황이 됐을지도 모른다. 

이종욱은 올해 FA 로이드인지 국자도 버리고 예전 리그 최고 리드오프의 모습을 어느 정도 회복중. 



혼자 4타점을 기록한 모창민의 역전 투런. 

관중석 상단을 때리는 엄청 큰 홈런이었다. 



정말 가볍게 때렸는데 비거리가 엄청나다는게 포인트. 



이제 진짜 봄몿에서 벗어나는건가. 

(모기업이 게임 회사라 드디어 4계절 패치에 성공?)



만루 무득점이 종특인 팀이라 득점은 기대도 안했는데, 1회 1사 만루에 2타점 적시타를 터뜨린 몿. 



모창민의 덕아웃 세리머니. 

홈런친건 몿인데 어째 박석민이 더 시선 강탈이냐....

중간에 2차전 하던날 kt에서 트레이드된 포수 김종민도 보인다. 



요즘 야구는 못하지만 덕아웃 분위기 메이커 노릇은 잘해주는듯한 퇘주장. 

(그런데 이 멤버 구성은 진짜 뭐지....전날 퇘주장이 밥사준 멤버인가.) 



고효준의 인공위성 발사. 

투수의 손을 벗어나는 순간 공이 사라짐. 

타자와 포수 동시 어리둥절행. 



무슨 투포환 던지나...........ㅋㅋㅋㅋㅋ



1차전에 필승조가 무너지는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지만 3차전을 잡으면서 올 시즌 한번도 피스윕이 없다는 

기록을 이어갔고, 이번 시리즈 중에 사랍답게 야구하는 백업 포수를 구한걸로 정신 승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