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idultsattic.com
Play Ball !!

19.09.13. 루친스키 9승

by DreamTime™ 2019. 9. 16.


추석날 kt전.  

불운의 아이콘 루친스키가 8승 경기 이후 연승을 하면서 9승을 찍었다. 


주자를 삭제하는 양의지의 도루 저지. 



솔직히 이런 선구리쓰면 좀 웃겨보이는데 의지가 쓰니 뭔가 있어보임. 



모창민의 선취점 올리는 2루타. 



3루에 있던 박민우는 걸어들어왔는데 1루에 있던 의지가 고생했다. ㅋㅋ 



의지 표정이 웃겨서....ㅋㅋㅋ 



이 둘도 은근히 모질 2인조 분위기인데 현재 리그 타율 1,2위. ㅋㅋㅋㅋ 



2할2푼 스몰린스키의 기대안했던 적시타. 



후반기에 1점대 OPS 찍고있는 김성욱의 솔로포. (시즌9호) 

이걸로 8,9월에만 홈런 7개를 몰아쳤다. 



오랜만에 비글 본능 되살아난 박민우, 홈런치고도 쩌리 포즈로 쳐맞는 소고기. 



5회 만루 위기를 틀어막은 루친스키. 

kt전에는 컨디션이 안좋았는지 꾸역꾸역 5이닝만 막고 내려갔다. 

2실점 완투해도 패전먹은적이 있으니 이럴때도 있어야지. 



만루 막고 포효하는 루친스키, 찬스 날리고 빡쳐서 빠따 부러뜨린 로하스, 관조적인 자세로 양쪽을 

다 관찰하다가 루친스키 칭찬하고 들어가는 양의지. 

포인트 많네. 



kt전 이틀간 멀티안타 때린 김태진의 1타점 적시타. 

1차전 5타수 2안타, 2차전 4타수 3안타. 

두산전 투혼의 주루 이후로 뭔가 껍질을 깬것 같은 느낌도 들고...? 



후반기 불펜 필승조의 한 축을 맡고있는 김건태의 삼진. 



진짜 미안하다....올해 꼭 10승 해라. 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