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창모 11K 시즌 7승 

1~7K. 



8~11K. 

올해 최고의 탈삼진 기록. 



작년에 롯데 상대로 3전 전승하고, 통산 최다 탈삼진(13K), 한경기 최다 이닝도 죄다 롯데전에 기록하더니 

역시 롯데전에는 자신감이 있음. 



위기관리 능력이 돋보였던 4회.  

2루타 후 번트로 1사 주자 3루 상황에, 2회에 홈런친 정훈 상대로 탈삼진. 



전준우까지 삼진으로 잡고 이닝 종료. 



* 양의지 투런 홈런 

1점차 박빙 상황에 도망가는 투런을 날려서 창모의 부담감을 덜어준 양의지. 

며칠간 또 양뜬공이더니 중요할때 한 방. (시즌 8호) 



양의지 홈런 후 이닝 종료때 나온 알수없는 화면. 

다시보니 무슨 CF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 롯데 실책파티  

이명기의 어깨를 무시하고 무려 이대호를 돌린 롯데 주루코치의 최후는....



아무리 이명기가 소녀어깨라도 이대호를 못 잡을리가 있나. 

심지어 송구도 칼제구 원바운드로 아주 이상적으로 들어왔는데. ㅋㅋㅋ 



좌익수가 공 잡은 순간 이대호는 아직 3루도 못 갔는데 도대체 무슨 배짱으로 돌린거야.  

너무 어이없는 주루플레이라 진풍차가 언제 롯데갔나 했다. 



이 얼척없는 주루플레이를 본 양팀 선발투수들의 반응. 

언제봐도 쿨한 성격의 장원삼은 속은 어떤지 모르지만 어쨌든 웃어넘겼고, 투구수가 많아지면서 슬슬 

힘이 빠지고 있던 구창모는 한숨 돌림. 

저걸 안 돌렸으면 주자 1,3루 되면서 창모 내려가고 허접한 불펜진이 출동했을수도 있는데 진짜...ㅋ 



수비 이닝에도 에러는 계속 된다. 

포수 앞 바운드 볼에 대주자 이상호가 뇌주루를 시작하자 롯데 포수가 1루에 송구를 했는데....

결과는 시원한 우전안타. 



이상호 이대호 호칼코마니. 

송구가 빠져서 다행이지 이상호는 대주자로 나가서 뇌주루 하다가 또 경기에 얼음물 투척할뻔 했다. 

원래 주루 센스도 부족한데 이젠 발도 느려지고 거기다 툭하면 뻘 주루를 하니 저 폭탄을 어디다 쓰지...

2군에 쓸만한 대주자 자원이 그렇게 없나. 



코너에서 공이 안 나오는 동안 3루까지 갔는데 송구마저 흐르는 바람에 안타 하나 없이 득점. 



그리고 노진혁의 안타 때 송구가 또 흘러서 3루까지 갔던 대주자 김성욱이 그대로 홈인. 



그러게 외야 경험도 없는 3루수를 왜 우익에 보내서 이 사단을 만드나.....

 


무능종자들의 개뻘짓 운영으로 무너져가는 불펜의 희망이 되고있는 송명기가 9회 무실점으로 경기 종료. 

0.1이닝, 피안타 한개, 볼넷 한개로 이닝 쪼개기하는 무근본 미친 야구 이제 그만 보고싶다. 

그러다가 투수 부족해지면 경기 다 넘어갈때까지 팔짱끼고 구경만 하는게 무슨 코치냐. 



* 지석훈의 안구정화 호수비 

무사 1,2루의 위기에 나온 깔끔한 병살 수비. 

박석민은 교체됐고 김태진, 김찬형같은 놈들이 이런 수비를 할 리가 없는데 누군가 했더니 



진짜 오랜만에 보는 지석훈의 여유로운 호수비. ㅠㅠ 

kt 더블헤더 2차전에 하다못해 지석훈이라도 있었으면 그 사단은 안 났을텐데. 



* 능글능글 양포수 

능글능글하니 경기중에 항상 여유로워 보이는 양의지. 



1루 주자 감시하고, 타자 스캔하면서 뭘 노리나 파악하고, 투수도 챙기고. 

그 와중에 뜰때마다 웃기는 백스탑 광고. 



공격 이닝때 양의지와 뭔가를 상의하는 구창모. 



* 엔팍의 미스테리 : 버뮤다 삼각지대 

한번 들어가면 수비수와 공이 실종되는 엔팍 양 코너 외야의 미스테리.  

공 나오기 전까지의 시간차가 웃음 포인트. ㅋㅋㅋ 



kt전에 한번 털렸는데도 여전히 리그 탑급인 구창모의 기록. 



훈훈한 배터리. 



감시 셉션. 

백스탑 광고는 양의지를 감시하고 양의지는 타자를 감시하고. 



홈런치고 뛰는 폼이 웃겨서. 



널널하게 이대호 태그해놓고 주심 앞에서 공손한 자세로 아웃판정 기다리는 의지. 

쿠키달라고 조르는 청설모를 연상시키는 자세였음. 



바로 이거. 



투구수는 늘고 힘은 빠져서 위기인데 롯데의 뻘 주루로 이닝이 자동 종료되니 웃음이 절로 나오는 창모. 



그래서 이번에도 퀄스플 성공하고 시즌 7승. 

kt전에도 타선이 동점을 만들어서 ND가 되는 바람에 아직까지 패전이 없다. 



#NC_Dinos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