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로 환승패스 찍고 되돌아가는 김태군. 



공손하게 두 손으로 글러브 들고 기다리던 데스파이네가 웃음 포인트. ㅋ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진 날. 

엄청나게 뜬 공을 놓쳐버린 알테어. 

나중에 공을 찾긴했지만 이미 때는 늦었고, 중플아웃이 2루타로 둔갑. 



날씨가 이 모양이고 딱 공 잃어버리기 좋은 석양 무렵이라 어쩔수 없긴 했다. 

하지만 여기서 멘탈나간 라이트는 겁나 장작을 쌓기 시작했고, 승패는 6회에 결정됐다. 

2차전에 지면서 엔씨는 시즌 20패를 찍음. 

66경기 44승 2무 20패 승률 0.688. 



타석에서 교통정리 하는 노진혁. 

타격하는데 눈에 거슬린다고 2루심 위치를 조정해주고 있음. ㅋ 



도루 실패한게 쪽팔려서 죽은척하는 박민우. 

쓰러진 놈 무시하고 쿨하게 자리를 뜨는 kt선수와 심판. ㅋㅋㅋ 



그래놓고 7회에 kt선수가 도루 실패하니까 다리 토닥토닥해줌. 

중간에 교체로 나온 김형준이 시즌 두번째 도루저지. 



김준완 잠실 뜬금포에 이은 야구장 유니콘 시즌2. 

초구덕후 이상호의 10구 볼넷. 



옷만 바꿔 입으면 교통 경찰해도 될것같은 노진혁. 



도루실패하고 쪽팔려서 죽은척하는 박포섬. 

(포섬 : 위기를 맞으면 죽은척하는 주머니쥐) 



뭘 해도 기럭지가 엄청난 알테어. 

4번에 놨더니 공격도 다 죽고, 수비까지 운이 안 따라주는걸 보면 그냥 8번이 자기 자리인가. 



알테어의 뜬공 에러를 유발한 먹구름 하늘. 

#NC_Dinos





댓글을 달아 주세요